검색
Press Enter to Search


NOTICE

뒤로가기
제목

reve 이용 안내

작성자 reve(ip:)

작성일 2021-04-23

조회 2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reve 이용 안내

 

* Customer Service

이메일 cs@revewearing.com / 카카오톡 채널(reve 검색 > 하단 더보기 선택) / Q&A 해당 게시판 

 

* 회원가입 안내

[Login]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회원가입에 필요한 항목을 기입하여 제출함으로써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대상 이벤트 참여,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 주문 안내

1. 상품 검색(SHOP or 우측 상단 검색)

2. 장바구니 담기(제품선택->색상선택->수량선택->주문, 우측 상단 장바구니에서 선택한 상품 확인 가능)

3.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진행(주문서 작성)

4.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5. 주문 완료 확인(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를 꼭 확인 및 기록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당일 결제 건에 한해서만 취소 가능하며, 익일 이후 취소 건은 Q&A>배송 게시판 또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결제 안내

- 무통장 입금의 경우, 7일 이내로 입금이 진행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또한, 주문 시 기입한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환불 관련 안내 추후에 추가 예정입니다) 

 

reve 이용 안내

 

* 교환/반품 안내

1. 유의 사항

- 모든 교환/반품은 제품 수령 후 반드시 2주 이내(주말포함)에 교환/반품 게시판(또는 카카오채널 reve)에 접수를 진행하고, 택배사를 통해 제품 발송이 진행되어야만 처리 가능합니다.

- 동일 제품에 한해 교환 가능합니다.

- 반드시 품질 보증서, 포장 패키지 등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교환/반품 부탁드립니다.

 

2.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제품 수령 후 2주(주말포함)가 경과된 경우

- 해당 상품의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구매일로부터 6개월)

- 고객 사용 및 고객 귀책 사유로 인해 상품이 분실 또는 변형/훼손된 경우

- 교환/반품 시, 포장 상태 미흡으로 인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반드시 품질 보증서, 포장 패키지 등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반품 부탁드립니다)

- 실측 사이즈 오차(1~2cm), 모니터와 색감 차이가 발생한 경우

- 천연석이 포함된 제품의 경우 색상, 톤, 무늬 등은 교환/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세한 얼룩 및 스크래치는 제작 과정 상 발생할 수 있는 것으로 이는 제품 불량에 포함되는 내용이 아니므로 교환/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BOARD>NOTICE>교환/반품 게시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립금 안내

이용기간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최종 배송 완료일(구매완료) 로부터 14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14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됩니다.

미가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의 사유로 인해 실질적으로 구매가 완료가 되지 않은 주문에 대한 적립금 입니다. 

 

이용 조건

적립이 완료된 적립금은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적립금 사용 시 최소 구매 가능 금액은(구매 가능 적립금 요구선) 0원입니다. 적립금 1회 사용 가능 최대 금액은 한도제한없음 입니다.

 

소멸조건

주문취소/환불 시에는 상품 구매로부터 적립된 적립금은 함께 취소됩니다. 회원 탈퇴시에는 적립금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최종 적립금 발생일로부터 3년 동안 추가적립금 누적이 없을 경우에도 적립금은 소멸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